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작성자 이든트리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1-02 15:16:0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8


입금확인 시스템이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간혹 입금을 하셨는데 미결제 상태로 확인이 되어 문의를 주시는 경우가 있는데요.

★ 주문하실 때 입금자명과 다를 경우 자동으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꼭 입금자명에 입력된 성함으로 입금해주시고, 혹시라도 다르게 입금하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어 입금 확인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.
(문의글 남시길 경우 담당자 미확인 시 처리 누락되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★ 같은 이름, 같은 금액으로 중복 결제를 할 시 입금확인이 누락됩니다.

예를 들어 홍길동이라는 이름으로 2만원짜리 상품을 주문하고, 또 한번 홍길동 2만원짜리 상품을 주문할 경우 입금확인이 자동으로 누락되어 미처리되는 것입니다.
매일 출고 마감 전 확인하고 있지만 급하게 받아야할 상품인 경우 꼭 별도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입금확인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.

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블랑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^_^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58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이든트리 2020-01-02 143
57 회원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 이든트리 2020-01-02 150
56 제품이 파손되어서 왔어요 이든트리 2020-01-02 111
55 제품 교환 및 환불 되나요? 이든트리 2020-01-02 123
54 비회원도 배송확인 가능 한가요? 이든트리 2020-01-02 110



로고

    CUSTOMER CENTER

  • 02.930.0023

    OPEN: AM 10:00 - PM 06:00

    SAT,SUN,HOLIDAY OFF

    우리 : 1005-303-403172

    임정임 [나연미디어]